"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왕관이나 황금 부처상 등이 있는 왕궁 내부는 화려하고 역동적인 아시아의 아름다움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왓 포는 세계에서 가장 큰 라마콩을 비롯해 다양한 신전과 수많은 부처상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라마콩은 길이 46m에 이르는 대형 부처상으로, 아시아의 불교 예술을 감상할 수 있는 중요한 명소입니다. 방콕의 차이나타운은 다양한 중국 문화와 음식을 경험할 수 있는 곳으로, 현지 시장이나 특색 있는 건축물이 즐길 거리를 제공합니다. 저녁에는 다채로운 중국 요리와 길가에서 파는 간식들은 여행의 즐거움을 더합니다. 백팩 여행자들 사이에서 유명한 쿤옴 크루는 생동감 넘치는 거리로, 다양한 카페, 상점, 클럽 등이 밀집되어 있습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도심에 있는 정통 일본식 스파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일본식 고객 서비스를 받아볼 수 있는 곳이다. 이곳에 방문했다면 실제 온천물이 담긴 욕조에 몸을 담그며 전통적인 온천욕 문화 체험과 더불어 월풀과 탄산수 욕조 체험을 해볼 것을 추천한다. 물론 전통 타이 마사지를 통해 활력과 생기를 되찾을 수도 있다. 타이 마사지 외에도 아로마테라피, 약초 마사지, 바디 스크럽을 이용할 수 있다. 유노모리 온센 앤 스파는 방콕 최고의 중저가 스파 중에서도 가격이 가장 저렴한 편이다. 르언 누앗 마사지 스튜디오는 인파가 북적이는 대로변에 있어서 쉽게 도시의 번잡함으로부터 벗어날 수 있는 매력적이고 아늑한 샵이다.

 

이곳은 마사지를 받는 비용은 1시간 3만원, 1시간30분 5만원이었다. 의아한 생각에 마사지사를 쳐다보니 그는 손을 위아래로 흔들며 ‘오빠 서비스 3만원’이라고 속삭였다. 그게 뭐냐고 물었더니 손으로 더 구체적으로 묘사해 보였다. ‘다른 서비스도 있느냐’고 질문했더니 그는 성관계의 영어단어를 발음하며 ‘7만원’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두 손을 들어 일곱 개 손가락을 펴보였다. 로비에 있는 작은 냉장고에는 음료수가 비치돼 있었고, 방이 배정되자 태국인 여성 마사지사가 플라스틱으로 된 목욕바구니 같은 곳에 여러 가지 물건이 담긴 가방을 들고 나타났다.

 

특히 스트레칭이 강화된 마사지로 전신의 순환을 효과적으로 도와 칙칙했던 얼굴빛이 맑고 환해지는 효과도 기대할 수 있다. 가사로 지친 주부나 스트레스 많은 직장인, 그리고 혈액순환이 안 돼 몸이 잘 붓거나 생리통, 또는 변비로 고생하는 사람 등이 태국마사지를 받으면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운정 ‘태국 마사지’는 다양한 할인혜택으로 보다 경제적인 가격으로 고객을 맞고 있다.

 

방콕에는 아속, 에까마이, 사톤 등에 지점을 두고 있고 치앙마이와 파타야 헬스랜드 지점도 있습니다. 마찬가지로 네모난 플라스틱 모양의 가방을 들고 나타난 태국 여성은 다소 앳돼 보였다. 김포의 한 상가건물 3층에 위치한 A업소 외부에는 ‘1시간에 2만9900원, 1시간30분에는 4만9900원’이라는 안내문이 여기저기 있었다. 1시간짜리 마사지 비용을 결제하려니 안내문과 달리 100원을 더해 3만원을 받았다. 호치민에서 가장많은 풀빌라를 운영하고 있는 풀빌라 전문회사 420빌라즈 입니다. 420빌라즈의 7군에 위치한 풀빌라를 소개해드립니다.

 

많은 한국인 관광객들이 찾는 푸미흥에 많은 분들이 ... 호치민에 집주인이 직접 운영하고 상담하고 예약을 진행하는 420빌라즈 입니다. 사그라다 파밀리아부터 구엘 공원까지 안토니 가우디의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걸작을 발견하며 3일간의 바르셀로나 여행을 떠나보세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우디의 최고의 작품을 탐험하는 최고의 여행 가이드입니다. 신선한 와사비의 알싸한 맛부터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현지 해산물의 신선함까지, 일본의 맛의 보고인 시즈오카를 통해 미식 여행에 빠져보세요.

 

빙 스파(Being Spa)는 서양과 태국 요양법을 조화시키고 있으며, 치앙마이에서 가져 온 가구와 아유타야에서 가져 온 목재로 만든 바닥, 발리에서 수입한 패브릭으로 인테리어를 꾸미고 있다. 따라서 빙 스파의 분위기는 호텔 스파보다 더 편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스파의 종류로는 타이 허벌 바디 그로우(3,200바트/3시간), 전신 바디 스크럽이 있는데 태국에서 생산된 허브와 자연적인 아로마 오일을 이용해 건조하고 파괴된 피부를 회복시킨다.

 

바로 왓포 사원 내부에 있는 왓포 마사지 스쿨이 태국의 전문 마사지사를 양성하는 학교이다. 로컬 마사지의 경우 시간당 50밧~100밧 정도는 추가로 챙겨주는 것이 일반적입니다.마사지 금액에 10%~20% 정도로 생각하고 팁을 주는 것이 좋습니다. 시설도 깨끗하고 8번 방문해서 각각 다른 마사지사에게 받았음에도 모든 마사지사가 만족스러웠던 헬스랜드 에까마이. 처음 받고 나서는 온몸이 두들겨 맞은 것처럼 아파서 얼마동안 아프냐고 묻길래 일주일은 아플꺼라 대충 이야기 했었어요. 2~3일 후에 통증이 가시면서 시원함만 남았다고 이 후 2주 후에 재방문을 하는 등...

 

유명 마사지샵은 비수기, 성수기 가릴 것 없이 고객이 넘칩니다. 유명스파,마사지샵들의 마사지사들은 사실 실력은 있는 사람들입니다. 이곳의 마사지사들은 제대로 휴식을 취할 수가 없어 늘 피곤합니다. 손님을 많이 받을수록 수입이 좋으므로 손님에 욕심을 냅니다. 이들 유명 마사지샵은 1일 2~3명 받는 마사지사들은 없습니다. 따라서 주중 오후 6시 이후, 주말은 추천하기 힘듭니다.

https://www.opkorea.biz 오피 코리아 https://www.opkorea.biz 오피코리아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일본에 이어 태국에서도" 혜리, 홀로 여행하는데 다가온 남성들, 왜? < 연예 < 기사본문 1분뉴스-오아시스 : 매일 꾸준한 양질의 정보”

Leave a Reply

Gravatar